이재명을 지지해 주시는 여러분!

2년 이상을 쉴 새 없이 이재명 지사를 공격하는 내부 외부 적들과 싸우느라 그동안 몸과 마음 고생이 많았습니다. 적극적으로 활동하신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어떤 정치인도 버티기 힘든 상황을 청렴한 이재명 지사는 용기를 가지고 버틴 것으로 생각됩니다. 앞으로 이재명 지사가 국민을 위한 진정한 머슴으로 한걸음 더 나가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심과 격려가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이재명 지사가 그동안 공격을 받았던 내용은 전부 악성 루머들 뿐이였고 이 루머들은 전부 이재명을 적으로 생각하는 기득권 정치집단의 공격이었음이 다 드러났습니다.

 

대부분의 이재명 지지자들은 상대 정치인을 비판할 때 없는 얘기는 만들지 말고 정치인의 자세나 정책을 비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치는 정책은 없고 임기응변으로 정치를 위한 정책 뿐입니다. 정치 집단의 생존을 위한 정책뿐이라는 겁니다.

 

하지만 이재명 지사는 성남시장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시민, 도민, 국민을 위한 공정한 정책 위주로 펼쳐왔습니다. 정책을 관철하기 위해 기득권과 싸워 왔고, 정치인이 되기로 마음 먹은 것도 변호사 시절 시민운동으로 '성남시립병원 설립'을 추진했을 당시 한나라당에서 시립병원 설립(안)을 폐기하여 직접 시장이 되어 설립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정치를 시작한 것입니다. (이후에 성남시장되어 성남시립 병원 설립)

 

지금까지 이재명의 정책 추진과 그 행보를 보면 도지사가 되어도 변함이 없고 대통령이 되어도 그 마음이 변함이 없을겁니다. 이재명이 정책에서 보여주는 국민을 위한 마음을 보고 정치에 관심 없던 이재명 지지자들도 모여든 것입니다. 이재명은 오직 국민을 위한 정책이 우선이지 패거리를 위한 정치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제 이재명 지사의 정책을 잘 이해하고 보완할 것은 제안하고 좋은 정책은 국민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해야할 것입니다. 이재명을 음해하는 정치 패거리들은 이재명을 정책으로 이길 수 없기 때문에 지속해서 정책을 폄훼하고 인신 공격 음해공격만을 일삼을 것입니다. 이러 때 우리는 팩트에 의한 자료를 강조하며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응 자료는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tu.be/wXM-A5NKxr8

 

+ Recent posts